신한카드, 세번째 '더 모먼트' 행사 뮤지컬 ‘엑스칼리버’···50% 예매 할인 이벤트
‘신한카드 The Moment?- 뮤지컬 엑스칼리버’ 행사 진행
9월 25일 2회차 공연 모두 50% 예매 할인 혜택…8일 오전 10시 티켓오픈
전 회차 공연에 신한카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
정헌수 기자
승인
2021.09.05 20:06
의견
0
신한카드가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예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2회차 공연 모두 50% 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 회차 공연에 신한카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한카드 대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뮤지컬 ‘위키드’와 ‘드라큘라’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 세 번째 행사로 뮤지컬 ‘엑스칼리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8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함께 김준수, 카이 등 초대형 주연배우들로 구성된 캐스팅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9월 25일 오후 2시, 7시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와 마스터카드가 공동으로 기획해 신한카드 마스터 브랜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50% 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8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25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예매할 경우 결제 금액의 5%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공연장 입장 전 출입 명부 작성,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정부의 공연장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그 동안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첫 번째로 진행한 뮤지컬 ‘위키드’ 1+1 행사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되며 흥행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침체된 문화 예술계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