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세가지 기획전 마련

정희진 기자 승인 2021.09.18 18:30 | 최종 수정 2021.09.18 18:32 의견 0

하늘은 높고 말은 살이 찐다는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 가을.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기도 하다. 예스24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예스24(대표 김석환)은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나에게 주는 휴식 커피와 詩’ 기획전은 국내 도서 또는 외국 도서 중 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eBook 또는 크레마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 가지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드립백 세트 △ 북캠핑 법랑컵&드립백 세트굿리더 셔링 숄더백 △미키 심플 숄더백 중 선택할 수 있다.

윤동주 시인 시를 모티브로 한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드립백 세트 [사진=YES24제공]


역시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은 총 29종으로 준비된 소설과 시를 이벤트 도서인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 세트 또는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와 함께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29종의 소설과 시는 각각 △지치고 힘든 마음을 힐링하고 싶은 이에게 △선한 용기와 삶의 희망이 필요한 이에게 △가고 싶은 길의 길목에서 고민하는 이에게 등 도서별 선물하기 좋은 테마를 추천해 소중한 이에게 뜻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요즘 핫한 인스타툰&에세이’ 기획전은 이벤트 도서인 ‘고양이 단편 만화’ 또는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를 포함해 만화·에세이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주인공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91종으로 준비된 만화·에세이 도서는 △MD 추천 인스타툰 △MD 추천 만화 에세이 △주목할 만한 인디만화 △주목할 만한 감성 에세이 4종류로 큐레이션돼 취향에 따라 골라 읽기 좋다.

사은품 메시 지갑 파우치에는 각각 ‘고양이 단편 만화’의 주인공 냥아치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의 주인공 브라키오사우루스가 새겨져 있어 독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사은품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