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전용 페이지 오픈
자체 고객 등급과 리워드 제도 운영, 건전한 게임문화 구축
정헌수 기자
승인
2021.11.11 01:14
의견
0
우리은행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콘텐츠와 연계된 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 전용 페이지는 LCK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우리WON뱅킹을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 이용 고객은 ▲‘LCK 탭’에서 팀 정보 및 선수 정보, 팀 순위를 확인하고, ▲‘이벤트 탭’에서 특별이벤트 참여로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금융 탭’에서 각종 금융상품을 조회하고, ▲‘MY 탭’에서는 등급 확인과 아이템 교환 등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용 페이지는 실제 LoL게임과 유사한 고객등급제도를 운영해 등급 상향 시 게임 아이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각종 이벤트 참여 시 자체 포인트를 획득해 본인이 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인기게임 LoL을 통해 MZ세대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지원코자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10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하는 등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