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간편소액대출 ‘My Won포켓 대출’ 출시···3개월 이자 캐시백 혜택
우리WON뱅킹 전용 간편소액대출,‘My Won 포켓 대출’출시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 대출이자 캐시백 혜택 제공
정헌수 기자
승인
2021.12.05 16:14
의견
0
우리은행이 모바일전용 간편소액대출, ‘My Won 포켓 대출’ 출시를 기념해 3개월 이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My Won 포켓 대출’과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고객으로 3개월 이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직장인 대상 모바일전용 신용대출인‘My Won 포켓 대출’상품 출시를 기념해 3개월 이자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My Won포켓 대출’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우리WON뱅킹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신속하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중도상환해약금 없이 상환 가능하다.
자세한 상품 및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재직기간이 짧은 사회초년생 고객이나 금리가 높은 소액대출 대환용으로 마련했다”며,“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