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등학생 청약 Festival 이벤트···다양한 쿠폰과 장학금 지급

주택청약 가입 즉시 2만원 바우처 지원 등 다양한 쿠폰 지급
자동이체 1년 이상 등록,추첨 통해 매분기 100만원 장학금

정헌수 기자 승인 2022.02.18 11:47 의견 0

미래의 금융소비자인 고등학생들의 내집마련 준비를 돕기위해 신한은행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와 고등학생이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의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금융지식 함양과 내집마련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고등학생 청약 Festival’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미래의 금융 소비자인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금융지식 함양과 내집마련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고등학생 청약 Festival’ 이벤트를 시행한다 [포스터=신한은행 제공]

‘고등학생 청약 Festival’은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등학생('04~'06년생)을 대상으로 2만원 바우처를 즉시 지원하고, 비대면 채널인 신한 쏠(SOL)에서 가입 시 바우처 및 CU편의점 쿠폰(3000원)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다.

주택청약 가입 즉시 2만원 바우처 지원 등 다양한 쿠폰을 지급하며, 자동이체 1년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분기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또한, 친구와 함께 가입 후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둘 모두에게 CU편의점 쿠폰(5000원)을 제공하고 1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매월 100명을 추첨해 현금 1만원 ▲매 분기(3월, 6월, 9월, 12월) 10명을 추첨해 장학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청약통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왜 고등학생 때 청약통장을 가입해야 하는지 유튜브 채널 ‘김미경TV’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민 필수 금융상품인 주택청약상품을 고등학생에게 적극 장려하고, 학생 스스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성년 세대의 금융거래 지원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지원방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