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SK플래닛과 손잡고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 선보여
1원 단위로 충전해서 사용...연결계좌 잔액까지 확인 가능
가맹점 및 특별제휴처 결제 시 다양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
정헌수 기자
승인
2022.03.28 18:14
의견
0
하나은행이 SK플래닛과 손잡고 OK캐쉬백 포인트를 1원 단위로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한 제휴통장을 출시한다. 기존 포인트 충전 방식은 1만원 단위로 사전에 충전된 포인트 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연계 서비스는 포인트 사용 시 부족한 금액을 1원 단위로 은행계좌에서 포인트를 자동 충전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업체인 SK플래닛(대표 이한상)과 손잡고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은 하나은행 계좌와 OK캐쉬백 포인트를 연계한 서비스로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시 하나은행 연결계좌의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하나은행과 OK캐쉬백은 제휴통장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이용하여 첫 결제 시 최대 5천 포인트 적립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결제 시 2%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11번가, 홈플러스, SK주유소,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등 특별제휴처 결제시 추가 8%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은행 데일리뱅킹 본부 관계자는“하나은행과 OK캐쉬백 이용 손님들이 잠자는 포인트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하게 되었다”며“모든 손님들이 실속있고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