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반려용품 물가 잡는다··· 어바웃펫, 최대 67% 할인 행사
‘거짓말 같은 일주일’ 행사, 고양이 용품 최대?67%,?강아지 용품?39%?할인
이달?7일까지 총?400여 개 할인
정희진 기자
승인
2022.04.03 12:27
의견
0
반려동물 버티컬커머스 어바웃펫이 나날이 치솟는 반려용품 물가잡기 프로젝트에 나섰다. 이달 7일까지 고양이 용품 최대 67%, 강아지 용품 39% 총 400여 개 상품 할인에 나서며 호주머니가 가벼워진 반려인들의 부담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GS리테일의 자회사인 어바웃펫은 이달 7일까지 기존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없었던 반려용품들 중심으로 ‘거짓말 같은 일주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고양이 용품의 경우 최대 67%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강아지용품은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거짓말 같은 일주일’ 프로젝트는 원유 및 곡물 가격 급등 등으로 치솟는 물가 여파가 반려용품으로까지 퍼지는 상황에서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대상 상품으로는 고양이와 강아지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총 400여 개다. 가장 큰 할인폭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고양이 간식인 이나바 우마미 스프 파우치 가다랑어 40g 등 3종이다.
또한 고양이 주식인 K9 내추럴 캣 비프&호키 85g캔 24개 세트 등 2종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60% 할인된 강아지 간식인 그리니즈 오리지널 쁘띠뜨 30개입 상품과 함께 이번 행사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을 찾아간다고 어바웃펫은 밝혔다.
어바웃펫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사와 오랜 기간 협의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각 협력사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밖에도 관심을 끄는 혜택은 ‘거짓말 같은 선물 득템 찬스’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신 고객 중 3명씩 총 6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캣타워와 공기 청정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동일 아이디로 누적 금액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자동 응모 된다.
최나영 아바웃펫 마케팅팀 매니저는 “이번 ‘거짓말 같은 일주일’ 행사에는 만우절처럼 믿기 어려울 만큼의 파격적인 할인 상품과 경품이 준비돼 호주머니가 가벼워진 반려인들의 부담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일부 선착순 특가로 진행된 상품들은 조기 마감되며 뜨거운 반응이 엿보이기도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