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가정의 달 맞아 곡성·담양 2박3일 여행상품 방송

5월2일 오전 1시,?‘곡성·담양?2박3일 여행상품’ 방송?
섬진강과,?메타세쿼이아길 등 곡성과 담양의 대표여행지로 구성
전남도청 및 지자체와 손잡고 기획,?선택관광 등 부담 없어

정희진 기자 승인 2022.04.30 01:37 의견 0

홈쇼핑 GS샵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곡성, 담양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아름다운 섬진강과, 메타세쿼이아길 등 곡성과 담양의 대표여행지로 구성됐다. 전라남도 관광활성화를 위해 전남도청,지자체와 손잡고 기획한 상품으로 선택관광 등에 부담이 없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5월 2일 오전 1:00에 ‘전라남도 곡성, 담양 2박 3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전라남도 곡성, 담양 2박 3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사진=GS샵 제공]


섬진강과 장미축제로 소문난 곡성, 메타세쿼이아길로 유명한 담양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해, 가족들끼리 힐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주요 여행지로 △섬진강 출렁다리 △섬진강 기차마을 △곡성 치유의 숲과 호남 3대 정원 중 하나로 손꼽히는 △소쇄원 △담양호 용마루길 △죽녹원 △메타세쿼이아길 등 곡성과 담양의 대표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참게수제비 △토란들깨탕 △대통밥과 떡갈비 등 곡성과 담양의 대표 음식으로 식사를 구성해 식도락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토요일~수요일 출발, 3인 1실 기준 성인 1인당 28만 5000원이며 출발 요일별 및 숙박 형태별로 가격이 조금씩 달라진다.

GS리테일 임태석MD는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해 전남도청 및 지자체와 함께 준비한 여행상품으로 추가옵션, 선택관광, 쇼핑 등의 부담이 없다”면서 “가족들과 편안하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