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VR, 신규 게임 ‘히어로봇’ 론칭···"생생한 액션 재미 구현"

'히어로봇’에 탑승. 로봇 조종하며 다양한 미션 클리어
VR과?1인칭 시점의 결합으로 생생한 액션의 재미 구현

정희진 기자 승인 2022.01.15 11:50 의견 0

스마일게이트의 가맹점 전용 VR 게임 플랫폼 ‘스토브 VR’이 신규 타이틀 ‘히어로봇’을 새롭게 론칭 했다. 히어로봇은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창궐한 세상에서 이용자가 히어로봇에 탑승해 바이러스들과 전투를 펼치고 사람들을 구하는 시뮬레이터 체험형 VR FPS 게임이다. VR과 1인칭 시점의 시너지를 통해 실제 로봇을 조종하는 듯한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의 매장용 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이 신규 게임 ‘히어로봇’을 지난 14일 정식 론칭 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의 ‘스토브VR’ 신규 게임 ‘히어로봇’이 지난 14일 정식 출시됐다. [그래픽=스마일게이트 제공]

‘히어로봇’은 이용자가 로봇 형태의 ‘히어로봇’에 탑승해 직접 조작하며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시뮬레이터 체험형 VR FPS(1인칭슈팅)게임이다. VR과 1인칭 시점의 결합을 통해 거대 로봇에 탑승한 듯한 생생한 액션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히어로봇은 주인공이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세상에서 바이러스의 증식을 막고 사람들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론칭과 함께 바이러스를 모두 제거하는 섬멸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추후 구출 모드, 특수 생존 모드 등 신규 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다양한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 하는 스마일게이트의 가맹점 전용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9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타이틀을 추가하고 있다. 특히, 직관적이고 간편한 UI를 구현해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간단한 설명만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토브V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V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